뉴스플러스

은평창업지원센터,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서울경제진흥원 사업 공동 수주

신봉규(첫째줄 왼쪽에서 두 번째), 양기열(네 번째) 구의원 등이 참석한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사 네트워킹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은평창업지원센터 제공)

 

 

국민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은평구로부터 수탁받아 운영 중인 은평창업지원센터 북한산밸리는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서울경제진흥원의 '트라이에브리씽(Try Everything) 사업'을 공동 수주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지난 15일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이뤄졌다. 은평창업지원센터와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공동 수주한 서울경제진흥원의 트라이에브리씽 사업은 서울 창업 생태계 활성화 및 스타트업 민관협력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지역·기관과 협력해 진행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의 일환으로 이뤄지는 연중 상시 행사다.


은평창업지원센터 황보윤 센터장(국민대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교수)은 "이번 서울경제진흥원의 트라이에브리씽 사업 수주를 계기로 은평구와 국민대, 그리고 서북권 지역 스타트업들의 창업 투자 유치 역량 강화를 위해 60여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Start-up IR사관학교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23년 제4차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사 네트워킹 행사에는 은평구 양기열, 신봉규 구의원과 은평구 일자리경제과 관계자, 9개 입주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여해 상호 교류 및 화합했다.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