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2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가. 본등록 기간: 2021.08.23.() ~ 08.27.() 01:00~ 17:00

 

  나. 추가등록 기간: 2021.08.30.() ~ 09.02.() 01:00~ 17:00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위 링크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가. 신청 기간

 

    1) 1: 2021.08.18.() ~ 08.20.() 10:00 ~ 16:00

 

    2) 2: 2021.09.14.() ~ 09.15.() 10:00 ~ 16:00

 

  나신청 및 취소

 

  [ ON국민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할납부변경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분할납부신청 다음날 부터 출력 가능

 

 

다. 등록 기간

 

    1) 1회차: 2021.08.23.() ~ 08.27.()

 

    2) 2회차: 2021.09.16.() ~ 09.17.() / 09.23.()~ 09.24.()

 

    3) 3회차: 2021.10.19.() ~ 10.22.()

 

    4) 4회차: 2021.11.15.() ~ 11.18.()

 

 

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일시: 2021.08.17.() 14:00

 

 

4. 문의전화

 

  가. 교학팀: 910-4236~7

 

  나. 재무팀: 910-4155

 

  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