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인! 국민인!!

2013 Wuhan international fashion student competiton 3위 / 김진숙(의상디자인학과 10)

2013 Wuhan international fashion student competiton에서 조형대학 의상디자인 학과 김진숙(10학번) 학생이 3위를 수상하였다.

중국 우한패션위크 주최, 우한텍스타일 대학교에서 주관한 본 대회는 젊은 디자이너의 국제적인 패션정보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또한 다른 나라의 대학과 패션산업을 포함하는 국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열렸다. 디자이너의 지평을 넓혀 창의력과 젊은 재능을 수집하여 국제적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는 국제 의류 디자인 대회인 무한 국제 패션위크는 미국, 호주, 아일랜드, 일본, 한국, 중국 등 유명 패션기관과 대학에서 초청하였으며 미국의 패션재단의 설립자와 독일 대학, 러시아, 호주, 대만 대학의 관계자들과 중국패션 잡지사 등 세계적인 사람들이 심사위원이였다.

본선에는 총 21명의 디자이너들이 진출하여 경합을 벌였다. 2013년 11월 16일 중국우한패션무역센터에서 패션쇼가 거행되었고 최종적으로 오스트레일리아 선수가 1등상을 수상하였으며 중국 미술대학교 및 우한 섬유 대학의 선수가 2등을 하고 한국 및 일본 선수들이 3등을 수상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