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1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03.22.(월) ~ 03.25.(목) / 01:00 ~ 17:00까지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 등록금고지서 : [온국민포털->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2021.02.17.() 오후 2시 이후 확인 및 출력 (https://portal.kookmin.ac.kr/por/ln)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

 

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위 링크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기 바람

 

.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ON국민 포털에서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본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2021.02.18.() ~ 02.24.() 10:00 ~ 16:00까지 (기간 내 주말 제외)

 

신청자격 : <공지사항>‘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클릭)참조

 

2)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등록기간 중 분납 신청한 학생은 신청 다음 날부터 납부 가능하며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 확인 후 납부

 

 

장학금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되며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됨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납부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음)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 국민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교육비납입증명서]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진행될 수 있으니 등록금 납부 전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국가장학금 문의: 학생지원팀, 02-910-4055)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온라인 신청/1599-2000

 

문의 전화

 

. 등록금 수납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5~4157

 

. 정치대학원 교학팀 : 02-910-42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