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2 재학생 등록금 납부 및 분할납부 안내 | |||||
---|---|---|---|---|---|
작성일 | 2021-08-02 | 글쓴이 | 교학팀 | 조회수 | 25341 |
첨부파일 | |||||
1. 등록금 납부
가. 본등록 기간: 2021.08.23.(월) ~ 08.27.(금) 01:00~ 17:00
나. 추가등록 기간: 2021.08.30.(월) ~ 09.02.(목) 01:00~ 17:00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위 링크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가. 신청 기간
1) 1차: 2021.08.18.(수) ~ 08.20.(금) 10:00 ~ 16:00
2) 2차: 2021.09.14.(화) ~ 09.15.(수) 10:00 ~ 16:00
나. 신청 및 취소
[ ON국민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할납부변경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분할납부신청 다음날 부터 출력 가능
다. 등록 기간
1) 1회차: 2021.08.23.(월) ~ 08.27.(금)
2) 2회차: 2021.09.16.(목) ~ 09.17.(금) / 09.23.(목)~ 09.24.(금)
3) 3회차: 2021.10.19.(화) ~ 10.22.(금)
4) 4회차: 2021.11.15.(월) ~ 11.18.(목)
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일시: 2021.08.17.(화) 14:00
4. 문의전화
가. 교학팀: 910-4236~7
나. 재무팀: 910-4155
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