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1 재학생 등록안내(분할납부 포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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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4-02-14 | 글쓴이 | 교학팀 | 조회수 | 1126 |
첨부파일 | |||||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가. 본등록 기간: 2024.02.21.(수) ~ 02.27.(화) / 01시 ~ 17시
나. 추가등록 기간: 2024.03.04.(월) ~ 03.05.(화) / 01시 ~ 17시
다. 등록금 고지서 조회: [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2024.02.14.(수) 14:00 이후 조회 및 출력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위 링크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가. 신청 기간
1) 1차: 2024.02.19.(월) ~ 02.20.(화) / 10시 ~ 16시
2) 2차: 2024.03.14.(목) ~ 03.15.(금) / 10시 ~ 16시
나. 신청 및 취소
[ ON국민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할납부변경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분할납부신청 다음날 부터 출력 가능
다. 분할납부 등록 기간
- 1회차 2024.02.21.(수) ~ 02.27.(화)
- 2회차 2024.03.18.(월) ~ 03.21.(목)
- 3회차 2024.04.15.(월) ~ 04.18.(목)
- 4회차 2024.05.13.(월) ~ 05.16.(목)
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일시
- 2024.02.14.(수) 14시 이후
4. 문의전화
가. 교학팀: 910-4236~7
나. 재무팀: 910-4155
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