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2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가. 본등록 기간: 2024.08.26.(월) ~ 08.30.(금) / 01시 ~ 17시

 

  나. 추가등록 기간: 2024.09.05.(목) ~ 09.06.(금) / 01시 ~ 17시

 

  다. 등록금 고지서 조회:  [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2024.08.16.(금) 14:00 이후 조회 및 출력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위 링크를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가. 신청 기간

 

    1) 1차: 2024.08.21.(수) ~ 08.23.(금) / 01시 ~ 17시

 

    2) 2차: 2024.09.19.(목) ~ 09.20.(금) / 01시 ~ 17시

 

  나. 신청 및 취소

 

    [ ON국민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할납부변경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분할납부신청 후 바로 출력 가능하며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액을 확인 후 납부

 

  다. 분할납부 등록 기간

 

    - 1회차  2024.08.26.(월) ~ 08.30.(금)

 

    - 2회차  2024.09.23.(월) ~ 09.26.(목)

 

    - 3회차  2024.10.21.(월) ~ 10.24.(목)

 

    - 4회차  2024.11.18.(월) ~ 11.21.(목)

 

 

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일시

 

  - 2024.08.16.(금) 14시 이후

 

 

4. 문의전화

 

  가. 교학팀: 910-4236~7

 

  나. 재무팀: 910-4155

 

  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