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분할납부 포함)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가. 본등록 기간 : 2025.08.25(월) ~ 08.29(금) / 01시 ~ 17시

 

  나. 추가등록 기간 : 2025.09.04(목) ~ 09.05(금) / 01시 ~ 17시

 

  다. 등록금 고지서 조회:  [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위 메뉴에서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

 

  가. 신청 기간

   

    1차 2025.08.20(수) ~ 08.22(금) /10시~16시
   

     2차 2025.09.18(목) ~ 09.19(금) /10시~16시

 

  나. 신청 및 취소

 

    [ ON국민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 분할납부변경신청 메뉴에서 신청기간에 한해 취소 가능

 

    ※ 분할납부 고지서는 분할납부신청 다음날 부터 출력 가능

 

  다. 분할납부 등록 기간 (*붙임 참조)

 

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일시

 

  - 2025.08.18.(월) 10시 이후

 

 

4. 문의전화

 

  가. 교학팀: 910-4236~7

 

  나. 재무팀: 910-4155

 

  다. 한국장학재단: 1599-2000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